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패션
  • 입력 2021.08.09 10:33

임영웅, 캐주얼부터 슈트까지 완벽 소화... 남다른 옷태 [화보]

▲ 웰메이드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가수 임영웅의 가을 감성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웰메이드 화보 속 임영웅은 동물과 함께 시간을 보내거나 스포츠를 즐기는 등 색다른 모습을 선보인다. 이번 화보는 깔끔한 단색 배경으로 모델과 제품을 더욱 돋보이도록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타운 캐주얼 남성복 브랜드 ‘인디안’은 ‘윈터 텍스쳐(Winter texture)’, ‘해피 프렌즈(Happy friends)’라는 두 가지 키워드로 화보를 풀어냈다. 벨벳 소재 소파를 배경으로 동물과 교감하는 임영웅의 따뜻한 분위기를 담아냈다.

이탈리안 감성의 남성복 브랜드 ‘브루노바피’는 ‘The story of snow with hero(임영웅과 함께한 눈에 관한 이야기)’라는 콘셉트 아래 레저 스포츠를 소재로 삼았다. 임영웅은 클라이밍, 스키를 연상시키는 포즈를 연출하며 밝고 활기찬 느낌을 보여줬다.

임영웅이 착용한 웰메이드 가을 신상품은 다양한 움직임이 요구되는 화보 촬영에도 편한 착용감과 자연스러운 핏을 자랑한다. 가벼우면서 포근하게 입기 좋은 상품으로 두루 구성됐으며, 부드러운 베지터블 가죽과 우드 파이버(목재 섬유)를 활용하는 등 소재에서도 새로움을 더했다.

웰메이드 X 임영웅의 2021 가을 시즌 화보 속 아이템은 전국의 웰메이드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