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08.05 14:32

장민호, 새 싱글 ‘사는 게 그런 거지’ 오피셜 포토 추가 공개

▲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장민호가 오피셜 포토를 추가 공개했다. 

장민호는 5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사는 게 그런 거지’의 두 번째 오피셜 포토 2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앞서 커밍순 이미지에 등장해 호기심을 자극했던 열차 안에서 장민호가 팔짱을 낀 채로 서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장민호는 아련한 표정과 은은한 미소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다른 이미지에서 장민호는 열차 안 의자에 앉아 깊은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삶의 고뇌를 고스란히 담아낸 장민호의 표정과 ‘사는 게 그런 거지’라는 곡 제목이 맞물리면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신곡 ‘사는 게 그런 거지’는 장민호만의 파워풀한 보컬이 돋보이는 새로운 ‘록 트롯(Rock Trot)’ 장르의 곡으로, 우리네 인생사를 가사로 진중하게 풀어낸 곡이다. 장민호는 내공이 깃든 명불허전 보이스로 리스너들에게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트롯 신사’로 큰 사랑을 받아온 장민호가 록 트롯(Rock Trot)이라는 색다른 장르를 만나 어떤 변신을 선사할지 곧 베일을 벗을 음원에 음악 팬들의 관심이 날로 뜨거워지고 있다.

한편, 장민호의 신곡 ‘사는 게 그런 거지’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