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07.28 09:40

ITZY, 8월 3일 자체 콘텐츠 '[CSI] Codename : Secret ITZY 2' 공개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ITZY(있지)가 자체 예능 콘텐츠 '[CSI] Codename : Secret ITZY 2'([씨에스아이] 코드네임 : 시크릿 있지 2)로 돌아온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3일부터 ITZY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자체 콘텐츠 '[CSI] Codename : Secret ITZY'의 두 번째 시즌을 예고하는 커밍순 티저, 릴리스 포스터, 단체 및 개별 이미지, 티저 영상을 차례로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냈다.

이미지에는 다채로운 액티비티를 즐기고 있는 다섯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고, 티저 영상에는 산속 미스터리한 장소에 방문한 ITZY가 예상치 못한 사건을 마주할 것으로 예고돼 긴장감을 안겼다. 

'[CSI] Codename : Secret ITZY'는 ITZY가 2021년 새롭게 선보인 프로젝트다. 첫 번째 시즌에서 비밀 클럽의 회원이 되어 미션을 완수한 이들이 두 번째 시즌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재미를 안길지 기대를 모은다.

올해 데뷔 2주년을 맞이해 팬들을 위한 각양각색 고퀄리티 콘텐츠들을 준비한 ITZY가 이번 여름 더욱 강력해진 예능감을 장착하고 국내외 MIDZY(팬덤명: 믿지)에게 두 배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CSI] Codename : Secret ITZY 2'는 8월 3일부터 매주 화요일 오후 7시에 ITZY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독점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