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1.07.27 14:59

‘가요무대’ 강혜연, ‘척하면 척’ 상큼한 무대

▲ KBS 1TV ‘가요무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가수 강혜연이 상큼한 에너지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트롯 다람쥐’ 강혜연이 지난 26일 방송된 KBS 1TV ‘가요무대’에 출연했다. ‘7월 신청곡’을 주제로 펼쳐진 이날 방송에서 강혜연은 ‘척하면 척’으로 화려한 오프닝 무대를 꾸몄다.

강혜연은 큼지막한 리본이 포인트로 들어간 화이트 원피스를 입고 등장해 요정 같은 비주얼을 뽐냈다. 특히 강혜연은 가사와 찰떡인 표정 연기와 여유로운 무대 매너로 아이돌 출신 다운 끼를 방출했다.

또한, 강혜연은 안무와 함께 마치 CD를 삼킨 듯 완벽한 라이브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이날 ‘가요무대’에는 강혜연을 비롯해 강민주, 한혜진, 강소리, 송대관, 문연주, 정다한, 이혜리, 안성준, 허참, Moon(혜원), 이자연, 한가빈, 박진광, 태진아, 김성환이 출연해 무대를 펼쳤다.

최근 강혜연은 첫 번째 정규 앨범 ‘선데이혜연’을 발매했다. 타이틀곡 ‘척하면 척’은 연인에게 ‘척하면 척’하고 알아달라는 핀잔 섞인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강혜연 특유의 간드러지는 보이스가 더해져 완성도를 높인 강혜연 표 세미트롯 곡이다.

강혜연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에 출연해 긍정적인 에너지와 통통 튀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강혜연은 귀여운 비주얼과는 상반되는 반전 보이스로 ‘내가 바보야’, ‘물레야’ 등 레전드 무대를 탄생시키며 최종 8위를 차지했다.

한편, 강혜연은 최근 첫 정규 앨범 ‘선데이혜연’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