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21.07.26 14:21

'언니가 쏜다' 손담비X소이현X안영미X곽정은, 온라인 제작발표회 전원 참석

▲ IHQ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언니가 쏜다!' 손담비, 소이현, 안영미, 곽정은이 온라인 제작발표회로 예비 시청자들을 만난다. 

오는 27일 오전 11시 채널 IHQ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언니가 쏜다!' 제작발표회가 유튜브 채널 리모콘을 통해 온라인으로 생중계된다. 

이번 제작발표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 차원에서 온라인으로 열린다.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한호정이 진행을 맡으며, 4MC인 손담비, 소이현, 안영미, 곽정은이 전원 참석해 자리를 빛낸다. 

'언니가 쏜다!'는 연예계 대표 주당인 4MC가 소문난 안주 맛집에 찾아가 먹방과 함께 취중진담 토크쇼를 펼치는 안주 맛집 탐방 프로그램이다.  

먹고 맛을 평가하는 기존 먹방 프로그램과 달리, 4MC의 다양한 인생 에피소드와 가식 없는 술자리 토크가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연예계 대표 주당이자 입담꾼인 손담비, 소이현, 안영미, 곽정은이 4MC로 합류하면서 '언니가 쏜다!'를 향한 관심이 최고조에 이른 상황. 아직 베일에 싸여있는 특별 게스트의 정체에도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이에 '언니가 쏜다!'에 흥미가 있다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는 이번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4MC가 어떤 질의응답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만족시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언니가 쏜다!' 첫 방송은 오는 27일 밤 10시 30분 IHQ와 드라맥스에서 시청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