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21.07.26 10:30

CIX BX, 첫 정규앨범 개별 콘셉트 사진 공개... 청량함 가득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개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2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 앨범 ''OK' Prologue : Be OK (오케이 프롤로그 : 비 오케이)'의 개별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첫 번째로 공개된 사진의 주인공은 BX로, 마린룩을 입고 경례를 취하는 듯한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형광빛이 도는 파란색 헤어스타일로 변신한 BX의 비주얼이 청량함을 가득 발산하며 보는 이들에게 시원함을 안겼다. 

앞서 첫 번째 그룹 콘셉트 포토를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늠름한 자태를 발산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 CIX는 BX를 시작으로 각 멤버들의 사진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본격적으로 컴백 예열에 돌입할 예정이다. 

''OK' Prologue : Be OK'는 CIX가 데뷔 2년 만에 새로운 서사의 시작을 알리는 앨범이다. 그동안 'HELLO' 시리즈로 강렬한 세계관을 선보인 CIX는 새로운 'OK' 시리즈를 시작함과 동시에 청량한 변신을 예고하며 또 다른 매력 발산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CIX의 첫 번째 정규 앨범 ''OK' Prologue : Be OK'는 오는 8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