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21.07.23 10:45

'유리한식탁2' 유리X효연, 찐친 느낌 그대로 "출연료? 그냥 나오라면 나오는 것"

▲ 라이프타임채널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소녀시대 유리의 레시피 공유 키친 ‘유리한 식탁’ 3화가 오는 23일(토)에 방송된다.

이번 화 게스트는 ‘예약 안 해도 되는’ 유리의 ‘찐친’ 효연이다. “아니 시즌 1은 안 부르고 시즌 2에나 부르고”라며 등장한 효연에게 유리는 시즌 2에 나온 게 훨씬 잘한 거라며 “왜냐면 우리 TV 진출도 하고, 출연료도 좀 주지 않나요?”라며 능청스레 말했고, 효연은 한술 더 떠 “몰라요, 출연료 뭐 묻고 나오나요? 유리가 나오라고 하니깐 나오는 거지”라며 ‘찐친 바이브’를 과시했다.

이날 효연은 ‘유리한 식탁’을 위해 만반을 준비하고 와 유리를 놀라게 할 예정이다. 원래 절대 올림머리를 하지 않는다는 효연은 유리가 요리한다고 깔끔하게 머리를 올리고 온 것은 물론, 메뉴까지 그림으로 준비해 왔다. 친구를 위해 정성을 담아 요리를 완성해나가는 유리와 그런 유리를 칭찬하는 효연의 모습에서 20년을 함께해 온 두 사람의 진심 어린 우정이 촬영장 가득 묻어났다.

요즘 들어 여유가 생겨 서로에 대해 더 알 수 있는 기회가 많았다는 속 깊은 이야기부터 그 많은 연습생 중에 유독 유리가 친근했다는 비하인드 이야기까지 나눴다는 후문.

한편 그 어느 때보다 따뜻했던 ‘유리한 식탁’ 3화는 오는 7월 24일 토요일 오후 8시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