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21.07.23 10:25

'새가수' 거미, 정준희에 와일드카드 사용 "한 곡 더 듣고 싶어"

▲ KBS2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 방송 캡처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가수 거미가 심사위원으로 출연하는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에서 와일드카드를 발동해 화제다.

가수 거미가 심사위원으로 출연하는 KBS2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가 어제(22일) 2회가 방송되었다. 새가수들의 무대를 본 거미는 참가자들의 음색과 가창력에 감탄하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 거미는 참가자들의 음악을 들으며 “아, 이게 음악이지”라는 심사평을 내보였다.

특히 이날 거미는 심사위원 당 한 번밖에 사용하지 못하는 와일드카드를 사용해 화제다.

거미는 ‘김종진 조’ 참가자 중 아쉽게 추천서를 받지 못한 정준희에 와일드 카드를 발동한 것. 거미는 정준희의 음악을 듣고 “다른 세 분이 워낙 개성이 강해 평범하게 느껴질 수 있는데 오히려 정준희는 다양한 장르를 소화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한 곡 더 들어보고 싶다”라며 와일드카드를 사용했다.

이후 정준희는 거미의 와일드카드 사용으로 한 번 더 기회가 주어졌고, 들국화의 ‘사랑한 후에’ 첫 소절을 부르자마자 모든 심사위원의 선택을 받으며 거미의 선택이 틀리지 않았음을 보여줬다. 거미는 심사위원으로서 보석 같은 ‘새가수’를 발견하는 예리한 면모를 보였다.

한편 거미가 심사위원으로 출연하는 KBS2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