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07.23 10:17

황가람, 알고보니혼수상태 손잡고 KBS2 ‘빨강구두’ OST ‘심장도 지워야 잊나봐’ 24일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황가람이 OST를 통해 작곡팀 알고보니혼수상태와 의기투합했다.

KBS2 일일 드라마 ‘빨강 구두’ OST 가창자로 발탁된 황가람은 수록곡 ‘심장도 지워야 잊나봐’를 24일 발표한다.

저음의 감성적인 목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황가람이 선보이는 신곡은 어쿠스틱 기타의 유려한 연주와 담담하고 편안하게 이어지는 보컬이 어우러져 슬픈 이미지의 감동이 전해진다. 사랑하는 사람을 잊으려면 심장까지 지워야 한다는 가사가 인상적인 마이너 발라드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는 곡이다.

‘아무리 지워도 지울 수가 없는 건 / 니가 주었던 사랑이 짙어서 / 행복했던 시간이 좋았었던 기억이 / 지독하게 나를 붙잡아 …… 이런 내가 참 너무나 싫다 / 심장도 지워야 잊나봐’라는 노랫말과 황가람의 창법이 더해져 가슴에 와 닿는다.

‘벌써 그립다’, ‘미친 사랑’ 등 감성 발라드와 KBS ‘꽃길만 걸어요’ MBC ‘우아한 모녀’ 등을 통해 OST 활동을 펼쳐온 황가람과 플레이사운드의 작곡팀 알고보니혼수상태와 최철훈이 감동 짙은 곡을 완성했다는 것에 의미가 있다.

드라마 ‘빨강 구두’(연출 박기현, 극본 황순영)는 자신의 성공을 위해 혈육의 정을 외면한 채 사랑과 욕망을 찾아 떠난 비정한 엄마 민희경(최명길 분)과 그녀에 대한 복수심으로 멈출 수 없는 욕망의 굴레에 빠져든 딸 김진아(소이현 분)의 이야기로 전개된다.

KBS2 일일 드라마 ‘빨강 구두’ OST 황가람의 ‘심장도 지워야 잊나봐’는 24일(토) 정오 국내 음원 플랫폼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