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07.23 09:51

'이미테이션' 마지막 회 앞두고 단체 음원 '별자리' 선공개

▲ ㈜블렌딩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KBS2 드라마 ‘이미테이션’ 출연진들의 단체곡 ‘별자리’ 음원이 발매된다.

23일 18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별자리 X 이미테이션’는 화려하거나 크지 않아도 치열한 시간을 눈물과 땀방울로 버티며 살아가는 우리 모두가 반짝이는 별이라는 메시지를 아름다운 멜로디와 개성 있는 목소리로 그려냈다. 

‘별자리’는 어떠한 목적을 위해서가 아닌, 이 순간을 빛내며 살아가는 이 시대의 모든 이들에게 진심을 담아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곡으로 샥스, 티파티, 스파클링, LA LIMA(라리마), 그리고 ‘이미테이션’ 내 미스터리의 중심이 되었던 ‘은조(강찬희 분)’까지 전체 출연진이 가창에 참여해 시청자들에게 깊은 감동과 여운을 선사한다. 

또한 ‘SHAX (샥스)’와 ‘스파클링’의 음반은 각종 음반 판매 사이트에서 만나 볼 수 있어 드라마 종영을 앞둔 팬들의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며, 드라마 ‘이미테이션’의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전체 음원이 담긴 OST 음반 제작을 위한 크라우드 펀딩도 메이크스타를 통해 이달 말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KBS2 드라마 ‘이미테이션’은 아이돌 100만 연예고시 시대에 맞춰 진짜를 꿈꾸는 모든 별들을 응원하는 아이돌 헌정서이자 그들에게 닥친 미스터리한 사건과 사랑을 겪으며 진정한 ‘나’를 찾고 토닥임을 주는 공감 드라마로 23일 오후 11시 20분 마지막 회로 유종의 미를 거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