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7.22 09:58

수학인강 세븐에듀 여름방학 대특강 오픈, 손풍기 무료 증정

▲ 세븐에듀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고등 수학인강 사이트 세븐에듀에서 ‘여름방학 대특강’을 오픈했다. 선착순 3,000명에게 손풍기(휴대용 미니 선풍기)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수학인강 스타강사 차길영은 “여름방학은 고3 수험생에게 수능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이며, 고1·고2에게는 2학기를 대비해 상위권과의 격차를 줄이고 2학기 수학 등급을 올릴 수 있는 중요한 시기이다”며 “따라서 남들보다 더 효율적으로 공부하고 우수한 성적을 거두기 위해서는 여름방학 기간을 어떻게 잘 활용하느냐가 굉장히 중요하다”고 전했다.

이에 세븐에듀는 ‘여름방학 대특강’을 오픈하여 짧지만 중요한 여름방학 기간 동안에 학생들의 개념 완성과 취약 영역 보충을 위해 차길영 강사와 카이스트 석·박사 연구원들이 공동으로 제작한 수학 강의와 교재 등 최고의 수학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한 수학 올패스, 차길영패스, 중학수학 한방에 끝내기를 신청하는 회원에게 손풍기 3,000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수학 올패스는 차길영과 김지현 강사의 모든 강좌를 고3 수능 날까지 수강할 수 있는 패키지로 개념완성 강좌인 마으겔로쉬, 내신완성 강좌인 프로듀스, 상위권 학생을 위한 강좌인 고난도, 수능 기출 분석 강좌인 수능적발상, 수능 약점 공략 강좌인 4점 유형 배틀 서바이벌을 제공한다.

특히 프로듀스 강좌는 전국 200여 개의 고등학교 최근 기출문제를 분석하여 내신 시험에 빈출 되는 핵심 문제를 담은 내신만점 강좌, 문제 푸는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는 차길영 강사의 초특급 문제 풀이 비법인 ‘3초 풀이법’을 담은 미라클 특강 강좌, 기출 문제만으로는 부족한 상위권 학생들을 위한 학습전략인 고난도 문항 대비 강좌로 구성됐다. 그리고 프로듀스 문제집에는 서술형 문제까지 수록되어 있어 서술형 예상문제를 실전처럼 연습해 볼 수 있다.

김지현 강사의 ‘고난도 수학’은 내신 1~2등급의 상위권들을 위한 필수 코스다. 특수 목적고와 전국 소재 상위권 학교의 기출문제를 바탕으로 고난도 문제를 엄선했으며 고난도 문제에 대한 적응력 훈련을 통해 문제 해결 사고력을 확립시킨다.

차길영 패스는 학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학년 구분, 계열 구분 없이 차길영 강사의 모든 강좌를 1년간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다.

고1·고2 학생들은 탄탄한 개념학습을 바탕으로 2학기 내신 대비와 수능 기초 학습까지 할 수 있으며, 고3 수험생과 재수생·N수생은 ‘여름방학 대특강’을 통해 수능 빈출 유형과 수능 문제에 최적화된 풀이법을 익히고 취약 유형과 개념을 보충하여 다가올 9월 모평을 완벽히 대비할 수 있다.

차길영 강사는 “여름방학을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2학기 내신 성적과 수능이 좌우된다”며 “세븐에듀의 여름방학 대특강을 통해 단기간에 수학 개념과 취약점을 집중 학습하고, 수능 대비까지 완벽히 마쳐 성공적인 2학기를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세븐에듀의 ‘여름방학 대특강’의 자세한 사항은 세븐에듀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