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7.20 19:51

연기학원 본스타, 2021년 여름특별반 접수 시작

▲ 연기학원 본스타 2021년 여름특별반 접수 시작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연기학원 보컬전문학원 본스타트레이닝센터(이하 본스타)는 일년에 한번 진행하는 여름 특별반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2021년 여름특별반은 탤런트, 가수, 연극영화입시, 실용음악입시 과정으로 오는 8월초 개강된다.

본스타트레이닝센터는 탤런트 고민시, 서지훈, 이정현, 이일준, 진세연, 전수진, 가수 남우현,  에스파의 카리나, 김소혜, 허영지, 걸스데이 소진, 마마무 솔라, 구구단 나영, 이달의 소녀 진솔 등의 스타를 지속적으로 배출하고 있는 연기, 보컬, 입시 전문학원이다.

연기, 보컬, 뮤지컬, 연극영화입시, 실용음악입시 등 연기와 보컬 분야에 관심이 있어도 대한 꿈을 가진 자에게 3주간 집중트레이닝을 경험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본스타 측은 전문 강사에게 연기, 노래, 입시에 대한 집중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으며, 이번 여름특별반 만의 특별함 3주간 연기, 보컬의 시작을 재미있고 쉽게 시작할 수 있는 기회와 혜택으로 기획사 오디션의 기회제공, 방송, 드라마, 영화 출연 기회등 다양한 기회와 경험을 제공 한다고 밝혔다.

또한 합리적인 수강료, 영상 프로필 촬영, 성적우수자 프로필 촬영권 및 수강 할인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강사진으로는 탤런트 홍석천, 탤런트 김영옥, 탤런트, 임현식, 탤런트 정경호, 대형기획사 보컬트레이너등 특강을 비롯한 현역 유명 전문트레이너에게 교육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트레이닝을 계속해서 희망을 할 경우 정규과정에 특별대우로 수강이 가능하며, 오디션 및 진출 부분에서도 특별한 혜택이 있다고 전했다.

본스타 연기, 보컬학원의 여름특별반은 오는 7월 30일부터 각 과정 소수인원 선착순 마감을 한다. 신청 접수는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