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7.20 17:24

에듀윌, 소방설비기사 ‘퀴즈 이벤트' 7월 한 달간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소방설비기사 수험생을 위한 ‘퀴즈 맞히고 선물 받자!’ 이벤트를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참여만 해도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에듀윌 합격생 10명 중 []명 5개월 내 최종합격’ 빈칸 내 들어갈 숫자를 기입하면 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수강할인권 30,000원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바나나 우유 기프티콘, 5명에게 햄버거 세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다. 네이버 검색창에 ‘에듀윌 소방설비기사’를 검색한 후 파워링크에서 정답을 확인하고 본 이벤트 페이지에 정답을 입력하면 응모 완료다.

금번 이벤트를 통해 지급되는 수강할인권은 단기합격 전략을 압축한 ‘6개월 단기패스’, 합격 시 수강료 환급 및 불합격 시 수강기간 연장 혜택을 지원하는 ‘0원 합격패스’, 8종 자격증 합격할 때까지 최신강의를 무제한 지원하는 ‘전기+소방 평생패스’에 사용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간단한 퀴즈만 풀어도 3만 원 수강할인권을 발급받을 수 있는 기회오니 소방설비기사 수험생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라며 “합리적인 수강료로 최신 개편 강좌를 수강할 수 있어 2021년 시험을 응시하고자 하는 수험생이라면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