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21.07.20 11:21

‘킹덤: 아신전’ 전지현, “김은희 작가 팬... 좀비로라도 ‘킹덤’ 나오고 싶었다”

▲ 전지현 (넷플릭스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킹덤: 아신전’ 전지현이 김은희 작가의 팬이라고 밝혔다.

20일 오전 넷플릭스(Netflix) 스페셜 에피소드 ‘킹덤: 아신전’의 제작발표회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생중계됐다. 이날 행사에는 전지현, 박병은, 김시아, 김뢰하, 구교환, 김성훈 감독, 김은희 작가가 참석했다.

이날 김은희 작가는 전지현을 캐스팅한 것과 관련 “제가 워낙 전지현 씨의 팬이기도 하지만, 스펙트럼이 넓은 배우라고 생각한다. 로맨틱 코미디의 제왕으로 불리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전지현 씨가 어둠을 간직한 배역을 연기할 때 너무 멋있더라”라며 “전지현을 두고 썼지만, 안 해주시면 어쩌나 싶었다. 그런데 딱 해주셔서 감사했다”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전지현은 “워낙 ‘킹덤’ 시리즈와 김은희 작가님의 팬”이라며 “좀비로라도 ‘킹덤’에 나오고 싶었다. 작가님을 사석에서 만났을 때 작은 역할이라도 하고 싶다고 말씀드린 적이 있는데 이렇게 큰 역할을 주셔서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킹덤: 아신전’은 조선을 뒤덮은 거대한 비극의 시작인 생사초와 아신(전지현 분)의 이야기를 담은 ‘킹덤’ 시리즈의 스페셜 에피소드다.

한편 ‘킹덤: 아신전’은 오는 23일(금)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