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피플
  • 입력 2021.07.14 10:25

신예 정보민, 아우터코리아와 전속 계약 체결

▲ 아우터코리아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신인배우 정보민이 아우터코리아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 

아우터코리아는 12일 오전 보도자료를 통해 “정보민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알렸다. 아우터코리아는 신인 배우를 발굴 성장시키는 ‘뉴페이스랩’ 시스템을 도입해 다양한 방식으로 신인배우들을 양성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정보민과 아우터코리아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 효과를 낼지 호기심이 일고 있다.

정보민은 웹드라마 ‘똥차비디오(2018)’를 통해 데뷔해 올 초 웹드라마 ‘오늘부터 계약연애’에 이르기까지 MZ세대와 친숙한 작품에 다수 출연했다. 인성과 매력을 겸비한 정보민은 아우터코리아와 전속 계약을 맺고 좀 더 다양한 매체로 진출해 연기 스펙트럼을 넓힐 예정이다. 또 광고계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신인으로서 앞으로 다방면에서 두각을 나타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우터코리아 원욱 대표는 “정보민과 함께한 스태프들 사이에서 평판이 워낙 좋아서 이전부터 같이 일해보고 싶었는데 인연이 닿아서 좋다”고 운을 뗐다. “사람으로서 배우로서 아직 보여주지 못한 매력이 잠재된 친구가 정보민이다. 또 연기 레슨 및 연습량으로 따지자면 단연 일등이다. 곧 그 노력의 성과를 대중에게 선보일 것이다. 배우가 가진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좋은 기획과 소통을 이어 나갈 것”이라 전하며 정보민을 향한 기대를 표했다.

아우터코리아는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리즈, ‘바람피면 죽는다’, ‘언더커버’ 등에서 주목받으며 차세대 라이징 스타로 떠오른 김영대와 웹드라마계 라이징스타를 거쳐 다양한 연기 활동을 펼치고 있는 채원빈, SBS ‘라켓소년단’에서 박찬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선사하는 윤현수에 이르기까지 단기간에 다양한 매력을 지닌 신인 배우들을 배출하며 업계의 관심을 받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