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7.09 15:56

리프팅 복합적으로 활용하면 피부 탄력 개선 도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21세기 미의 기준에서 ‘동안’은 빠질 수 없는 키워드이다. 동안이란 실제 나이보다 더 어려 보이는 얼굴을 뜻하는 단어로, 주로 피부가 주름 없이 탱탱하고 잡티 없이 깔끔한 이들에게 사용된다.

이러한 동안 피부는 타고난 피부 타입이 주름과 트러블이 자주 발생하지 않는 것도 중요하지만, 건조한 환경과 노화 등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주름과 떨어지는 탄력 등을 개선해 주는 관리를 꾸준히 진행하는 것 또한 중요하다.

▲ 명동단아의원 이은지 대표원장

그 중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리프팅이 주목받고 있다. 

명동단아의원 이은지 대표원장은 “레이저리프팅 시술은 일상에 지장 없이 탄력과 주름 개선을 포함해 모공 축소, 얼굴라인 개선 등에 도움이 된다“라며 “최근에는 리프팅 장비들을 함께 사용했을 때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는데, 그 중 울쎄라와 에어젯을 결합한 에어울쎄라가 시술 만족도가 높다”고 밝혔다.

에어울쎄라는 콜라겐 재생과 생성을 유도해 리프팅에 도움을 주는 울쎄라와 피부 재생력을 높이고, 피부 조직 자체를 개선시켜 탄력 개선과 흉터, 트러블 개선에도 도움이 되는 에어젯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시술 직후 통증이나 부기, 흉터가 거의 없어 일상생활에 크게 지장이 없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원장은 “에어울쎄라 시술 후에는 충분한 수면을 취하고, 수분 관리와 비타민 섭취를 하는 것이 도움이 되며, 혹시 모를 염증을 예방하기 위해 일정기간 사우나와 찜질방의 방문은 피하고, 음주와 흡연 또한 삼가야 한다”고 조언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