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21.07.05 15:43

더보이즈, 'Drink It' 콘셉트 사진 공개... 매혹적 뱀파이어로 변신

▲ 엔씨소프트, 클렙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글로벌 케이팝(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가 그룹 더보이즈(THE BOYZ)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주)엔씨소프트, (주)클렙 측은 지난 4일 오후 6시 유니버스 앱과 공식 SNS를 통해 더보이즈의 신곡 ‘Drink It’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더보이즈는 개인 및 단체 콘셉트 포토를 통해 매혹적인 뱀파이어로 변신해,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11명의 멤버들은 붉은색 벨벳 수트 베이스에 클래식한 셔츠, 엔티크한 브로치와 행커치프 등을 다양하게 매치하며, 더보이즈만의 매력을 뽐냈다.

특히 더보이즈는 럭셔리한 무드와 다크 섹시한 면모가 돋보이는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 향후 베일을 벗을 유니버스 뮤직 신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시킨다.

더보이즈는 지난해 9월 발매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체이스(CHASE)’로 자체 최고 음반 판매량을 달성했으며, 최근 발매한 신곡 ‘킹덤 컴(KINGDOME COME)’은 빌보드 K팝 100 차트 7위에 오르며 ‘글로벌 대세 그룹’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졌다. 오는 11일 신곡 ‘Drink It’ 발매를 확정 지은 가운데, 글로벌 상승세 속에서 유니버스 뮤직과 더보이즈가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팬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유니버스 뮤직 신곡 ‘Drink It’은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유니버스 앱을 통해 독점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