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07.02 13:42

이지훈 25주년 기념 싱글 ‘Timeless’ 티저 공개

▲ 주피터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이지훈의 싱글 ‘Timeless’ 티저 영상이 스톤뮤직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었다.

이지훈 데뷔 25주년 기념 첫 싱글 프로젝트(LEEJEEHOON 25th Anniversary First Single) 시작을 알리는 첫 곡 ‘Timeless(타임리스)’ 는 이지훈이 작사, 작곡을 포함한 전반에 거친 모든 프로듀싱 작업을 진두 지휘한 곡으로 데뷔 25주년 가수로 복귀하는 신호탄이다.

오늘 12시 스톤뮤직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Timeless 티저영상에서 뛰어난 색감과 색다른 분위기의 무드로 흡입력 있게 이끌다 후반부 좀비와 총격신이 등장하며 급 반전되며 궁금증을 일으키며 화제가 되고있다. 뮤직비디오 드라마 타이즈의 선구자 김세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이번 곡으로 이지훈의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의 한 부분을 보여준다. 브리티시 록의 장르적 특징인 어둡지만 고급스러운 무드가 돋보이는 트랙으로 곡의 후반 부로 갈수록 빌드 업 되는 사운드와 드라마틱한 전개가 인상적인 곡이다.

다양한 분야 뮤지컬, 배우, 방송 등 다양한 활동 속에 가수의 활동을 잠시 쉬어가던 이지훈은 25년차 가수로 최정상 뮤지컬 배우로 쌓아온 보컬리스트 역량을 폭발시킬 예정이다.

가수 활동을 본격 예고하는 이지훈의 신곡 ‘Timeless’ 오는 7월 5일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