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07.01 11:22

산이-레이나, '한여름밤의 꿀' 리메이크

▲ 브랜뉴뮤직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브랜뉴뮤직의 10주년 싱글 프로젝트인 ‘TEN PROJECT(텐 프로젝트)’의 세 번째 주자로 산이와 레이나가 나서며 본인들의 대표곡인 '한여름밤의 꿀'을 리메이크한다. 

지난 29일, 산이와 레이나의 인스타그램엔 '#한여름밤의꿀' '#다시여름’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한여름밤의 꿀' CD 앞에서 찍은 두 사람의 투샷이 공개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는데, 이어 어제(30일) 브랜뉴뮤직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산이, 레이나의 새로운 투샷과 함께 '한여름밤의 꿀 : 다시 여름'이라는 곡 제목이 공개되며 이번 리메이크를 공식화했다. 

지난 2014년에 발매된 산이와 레이나의 듀엣곡 '한여름밤의 꿀'은 당시 각종 음원 차트를 올킬하고 연간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차지하면서 가요계 대표 ‘여름 캐롤’로 자리매김한 메가 히트곡으로, 올해로 창립 10주년을 맞이한 브랜뉴뮤직의 레이블 싱글 프로젝트로 7년 만에 선보이게 된 이번 리메이크 곡 '한여름밤의 꿀 : 다시 여름’이 또 한번 2021년 여름을 뜨겁게 달굴 수 있을지 음악팬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믿고 듣는' 여름 꿀 조합의 귀환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산이, 레이나의 '한여름밤의 꿀 : 다시 여름'은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전격 발매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