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7.01 09:55

수학싸부, 변승* 싸부... 베스트 수학싸부로 선정

▲ 수학싸부 변승* 싸부와 수학 스타강사 차길영(우)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온라인 수학 학원 수학싸부에서 베스트 수학싸부로 변승* 싸부가 선정됐다.

수학싸부는 우수한 학생 관리와 모범이 되는 교육 사명감으로 기여한 공로를 인정해 변승* 싸부에게 표창장과 상금을 수여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수학 인강 스타강사이자 수학싸부 차길영 대표 원장이 직접 참석한 가운데 수여식이 진행됐다.

수학싸부는 비대면(언택트) 초·중·고 온라인 학원으로 수학 인강, 수학 학원, 수학 과외의 장점을 모두 담은 개인별 맞춤형 학습 서비스이다. ‘나만을 위한 수학 선생님(싸부)이 나만을 위해 맞춤 학습을 제공’하는 콘셉트의 플랫폼이다.

65,000개의 클립 동영상과 85,000개의 수학 Unit을 DB화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수학 전문 선생님이 학생들에게 맞춤학습과 실시간 강의를 제공한다.

변승* 싸부는 학생들이 학습 효율을 최대치로 끌어올리는 수준별 학생 관리와 몰입도 높은 수업 분위기로 학생과 학부모들의 만족도가 높다.

또한 학생들의 주간 학습계획 관리를 통해 매주 학습 진도를 점검하여 주간 학습계획을 완성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학습 케어를 한다.

베스트 수학싸부로 선정된 변승* 싸부는 “체계적인 학습관리를 통한 최고 품질의 수업을 제공하겠다”며 “학생들의 수학 성적 향상을 위해 앞으로도 끊임없이 고민하고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수학싸부에서는 언택트(비대면) 온라인 수학 학원 ‘수학싸부’와 함께 할 수학 강사를 모집한다.

수학 강사는 수강생들의 수학 인강 학습계획을 세워주고, 진도에 맞춰 학습평가를 하고, 부족한 학습에 대한 일대일 보충 학습을 하며 학생들의 성적 관리를 하는 업무를 맡게 된다.

현재 수학싸부에서는 많은 강사들이 자신만의 개성 있는 인터넷 강의를 런칭해 학생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동참하기 원하는 강사들은 수학싸부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수학싸부 대표 원장 차길영은 “15년 이상 수많은 학생을 가르쳐온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하여 수학 강사 양성에 힘을 쏟고 싶다”고 전했다.

자격 요건은 대졸 이상으로 초·중·고등 수학 학습 지도가 가능한 자라면 누구든 지원 가능하며 모집 지역은 전국 대상이다.

한편 온라인 수학학원 수학싸부에서 만든 ‘일취월장 수학싸부 대면 학습센터’ 1호점이 목동점에 오픈했다.

‘일취월장 수학싸부 학습센터’는 수학 스타강사이자 온·오프라인 블렌디드 수학싸부 대표인 차길영이 직접 운영하는 센터이며 센터에서 모든 학습을 관리하는 통합 관리 시스템을 제공한다.

현재 2학기 내신대비를 위한 여름방학 특강반을 모집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