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6.29 11:57

베베스킨 프리미엄 아기세제, 30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첫 방송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리빙케어 브랜드 베베스킨이 네이버 쇼핑라이브 첫 방송을 진행한다.6월 30일 오후 4시부터 약 2시간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베베스킨 라인업에서 가장 인기있는 제품 총 5개를 선별해 최대 55%까지, 큰 할인혜택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29일 밝혔다. 

라이브 방송일에 선보여지는 베베스킨의 방송 할인 제품은 총 5종. 베베스킨 3배 고농축 베이비 섬유세제, 3배 고농축 베이비 섬유유연제(베이비파우더향, 러블리피치향, 그린코튼향), 베이비 주방세제, 1종 식기세척기세제, 오가닉 퓨어 수딩세럼이다.

첫 라이브 방송에 맞게 선보여지는 혜택도 알차다. 방송 중 2세트 이상 구매 고객 20명에게는 1만 2000원 상당의 세탁조 클리너 1박스를 선물로 증정하고, 오가닉 퓨어 수딩 세럼을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는 온 가족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베이비 티트리 비누 정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베베스킨의 세제와 유연제는 미국 USDA 저탄소 바이오 인증을 제품 인증으로 받았고, 유기농화장품의 경우 유럽 5개국이 인정하는 코스모스 오가닉 인증을 받았다.

한편 유기농 아기화장품과 친환경 유아 세제라인은 신생아부터 영유아, 임산부, 민감한 피부를 지닌 성인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전 연령 제품이다.

베베스킨의 관계자는 "첫 쇼핑라이브 방송이니 만큼 올해 드릴 수 있는 최고의 할인 가격으로 준비했다"며 "고객과 좀 더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위해 마련한 방송이니 만큼 많은 보다 많은 고객님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되면 좋겠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