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6.29 11:43

수원중고차 ‘진담카’, 고객 만족 위해 다양한 서비스 제공 노력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진담카’는 중고차 구입을 희망하는 소비자들의 편의와 권익을 보호하고자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진담카 관계자는 “포털사이트를 통해 중고차를 검색할 경우 약 500여개에 달하는 중고차 사이트들이 검색되고 있는데, 이 곳에 있는 정보들을 모두 꼼꼼하게 확인하고 오는 고객들이 많아 이제는 가격이 저렴한지, 매물은 확실히 있는 지, 사고차량은 아닌지 모두 꼼꼼하게 파악하고 있다”라며 “소비자들이 꼼꼼해진 만큼 고객과의 접점만 만들어낸다면 고객의 신뢰와 만족도를 상승 시킬 수 있다고 생각하여 접점을 만드는 것에 주력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동영상을 확인한 뒤 홈페이지를 통해 매물을 확인하고 모바일 상담을 통하여 차량과 관련한 안내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공식홈페이지나 카페, 유튜브 등을 통하여 차량과 관련된 리뷰나 중고차 구매 시 주의사항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게재하고 있다.

진담카 관계자는 “당사는 단순히 자동차를 매입 및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자동차와 중고 매물에 대한 정보를 정확하게 전달하여 소비자들이 무고한 피해를 입지 않도록 돕고 있다”라며 “전액할부나 영업용 차량의 구입을 희망하는 소비자들을 위하여 상담 직원들을 주기적으로 교육시키는 등 다양한 시도들을 이어가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