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21.06.29 10:18

브레이브걸스, 첫 팬미팅 예매 30초 만에 전석 매진... 뜨거운 인기

▲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그룹 브레이브걸스가 이번엔 놀라운 티켓 파워를 보여줬다.

어제 오후 8시 인터파크 예매를 통해 진행된 브레이브걸스의 첫 번째 팬미팅 ‘SUMMER QUEEN PARTY’가 티켓 오픈 30초 만에 매진을 기록하며 쁘걸 파워를 입증했다.

브레이브걸스는 오는 7월 25일 오후 4시, KBS 아레나홀에서 첫 번째 팬미팅 ‘SUMMER QUEEN PARTY’를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은 브레이브걸스의 첫 공식 팬미팅으로 신곡 ‘치맛바람 (Chi Mat Ba Ram)’의 음악 방송 1위 공약 실천 및 팬들의 뜨거운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 또한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으로도 즐길 수 있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브레이브걸스 멤버들과 팬들이 모두 소망하던 첫 번째 팬미팅인 만큼 역대 히트곡으로 꾸민 다채로운 무대와 소통을 통해 팬들에게 잊지 못할 시원한 여름을 선사할 예정에 있어 더욱 기대가 된다. 또한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팬들과의 만남을 위해 브레이브걸스 멤버들이 발 벗고 나서 적극적으로 팬미팅 준비에 한창”이라는 후문이다.

한편 브레이브걸스의 첫 팬미팅 ‘SUMMER QUEEN PARTY’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 예매는 오는 7월 7일 오후 3시부터 7월 25일까지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