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06.27 10:42

세븐틴, 타이틀곡 ‘Ready to love’ 고백 데이 버전 스페셜 영상 깜짝 공개

▲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이 ‘Ready to love’ 스페셜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27일 0시, 세븐틴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세븐틴의 미니 8집 ‘Your Choice’(유어 초이스) 타이틀곡 ‘Ready to love’(레디 투 러브) 스페셜 영상을 공개해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안겼다.

공개된 스페셜 영상은 타이틀곡 ‘Ready to love’의 고백 데이(Confession day) 버전 안무 영상으로, 친구라 생각했던 ‘너’에게 사랑이라는 감정에 빠지게 되고 용기 있게 고백할 준비가 된 ‘나’의 이야기를 그려낸 곡인 만큼 세븐틴은 한층 더 성숙해진 매력을 가감 없이 뽐냈다.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등장한 세븐틴은 ‘Ready to love’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카메라를 향해 살짝 미소 짓고 하트를 날리는 등 설렘을 유발하는 비주얼과 독보적인 매력으로 세븐틴 특유의 순수함과 청량함을 동시에 선사했다.

특히 영상 말미 쿠키 영상을 통해 생생한 촬영 현장의 모습을 담아 유쾌한 재미를 더하며 훈훈한 분위기로 보는 이들마저 미소 짓게 만들었다.

세븐틴은 사랑에 대한 다양한 형태의 행동과 감정을 담은 미니 8집 ‘Your Choice’로 발매 직후 국내외 음원 및 음반 차트 1위를 석권했을 뿐만 아니라 초동 판매량 136만 장 이상을 기록하며 자체 기록을 경신, 2021년 전체 아티스트 초동 판매량 1위라는 대기록을 세우며 쿼드러플 밀리언셀러 반열에 올랐다.

더해 세븐틴은 미국 ABC 간판 토크쇼 ‘Jimmy Kimmel Live!’(지미 키멜 라이브!)와 ‘MTV Fresh Out Live’(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에서 타이틀곡 ‘Ready to love’ 퍼포먼스를 선사해 전 세계 팬들과 외신들의 연이은 극찬 세례를 받으며 ‘월드 클래스’ 명성을 입증, 지난 25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는 1위 트로피를 차지해 본격적인 트로피 사냥에 나서며 앞으로의 활약에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세븐틴은 지난 18일 미니 8집 ‘Your Choice’를 전격 발매했으며 오는 8월 6일부터 8일까지 팬미팅 2021 SVT 5TH FAN MEETING ‘SEVENTEEN in CARAT LAND’ 온·오프라인 동시 개최를 앞두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