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패션
  • 입력 2021.06.22 10:52

송강, 아웃도어도 완벽 소화... 빛나는 비주얼 [화보]

▲ 머렐(MERRELL)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머렐(MERRELL)이 전속모델인 배우 송강과 함께 2021 S/S 시즌 두 번째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DREAM OF FREEDOM’ 콘셉트로 썸머 캠핑 속 송강의 가장 자유로운 순간을 담아냈다. 화보 속 송강은 하이넥 반팔 아노락과 셋업 반바지, 버킷햇을 매치해 트렌디한 캠핑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머렐에 따르면 “2021 S/S 머렐의 썸머 컬렉션은 스타일리시한 캠린이와 영 아웃도어족을 위한 제품군을 확대했다”며 “패커블 가능한 경량 자켓부터 리사이클 티셔츠, 스트레치 소재의 하프 팬츠 등 스타일과 아웃도어 기능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들이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송강이 착용한 티셔츠는 머렐의 40주년을 기념하여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티셔츠 컬렉션이다. 아웃도어 오리지널리티를 담은 그래픽과 40주년 기념 로고 플레이 등의 디테일로 헤리티지 감성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 버려지는 페트병을 가공 후 재직한 리사이클 원단 사용으로 비비드한 컬러감을 구현했으며, 스탠다드핏으로 데일리하게 착용할 수 있다.

머렐과 송강이 함께한 썸머 캠핑 컨셉의 화보와 영상은 머렐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송강이 착용한 제품들은 전국 머렐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