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21.06.21 10:01

수지, 촉촉하면서 크리스탈처럼 맑고 투명한 피부 화제

▲ 랑콤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랑콤이 수지와 함께 진행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수지는 한층 더 화사하고 투명해진 피부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물을 머금은 듯 촉촉하고 크리스탈처럼 맑고 투명한 피부가 그녀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깔끔하고 우아함을 자아내는 헤어스타일과 화이트 드레스 차림과 눈부시게 맑은 피부, 자연스러운 미소와 표정까지 어떤 각도에도 흔들림 없이 여신의 아우라를 뽐냈다. 

▲ 랑콤 제공

수지가 이번 화보를 통해 선보인 제품은 랑콤에서 새로 출시하는 ‘클라리피끄 듀얼 에센스’로 피부 효소 과학 엔자임 사이언스(ENZYMES SCIENCE) 기술을 담아 탄생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묵은 각질과 모공을 케어하고 수분을 보충해 4주 후 맑고 투명한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 랑콤 제공

랑콤의 새로운 스킨케어 제품 ‘클라리피끄 듀얼 에센스’는 21일 네이버 쇼핑 내 랑콤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선 출시하며, 이를 기념해 프리 오더 등 풍성한 단독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25일부터 랑콤의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또한 랑콤은 클라리피끄 듀얼 에센스 출시를 기념해 오늘 오후 7시 30분 수지, 비, 이재욱, 윤은혜, 김희정, 예린, 임나영 등 역대급 초호화 라인업으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는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하는 것으로 랑콤 유튜브 및 마리끌레르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랑콤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