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피플
  • 입력 2021.06.18 11:15

강혜원, 첫 단독 포토북 '뷰티컷' 예약 판매 시작... 신비로운 매력

▲ 에잇디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강혜원이 순수와 파격의 경계를 넘나드는 독보적 존재감을 증명한다.

강혜원은 오늘(18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포토북 '뷰티컷(Beauty Cut)'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Things Ver.'에 이어 새로운 'Thinks Ver.'이다. 그동안의 이미지를 뛰어넘는 비주얼, 도발적인 콘셉트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Thinks Ver.'은 파격적으로 틀을 깬 시도가 담겼다. 상상 속에 갇혀있던 포즈와 스타일이 자유롭게 표현됐다. 빈티지 색감에 세련되고 과감한, 그리고 지금껏 볼 수 없던 강혜원의 매력이 강조됐다. 화이트 톤의 순수한 자연미, 청량감을 강조했던 'Things Ver.'과 180도 다른 비주얼이다.
thinks ver.jpg
이처럼 상극을 넘나드는 강혜원만의 신비로운 아우라는 두 버전의 짧은 티저 영상 안에서도 빛을 발하고 있다. 포토북 '뷰티컷' 역시 맥을 같이한다. 강혜원의 극과 극 매력이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여기에 특별히 팬들을 향한 마음을 담은 'Thanks Ver.'이 더해진다. 담긴 미니 포토북이다. 강혜원이 스마트폰 속 앨범에만 모아두었던 사진들로 채워진다. 고이 간직해온 추억인 만큼 언제나 감사하고 소중한 팬들에게 최초 공개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강혜원의 첫 단독 포토북 '뷰티컷'은 다날엔터테인먼트 유통으로 오늘 오후 3시부터 위드드라마와 애플뮤직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