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피플
  • 입력 2021.06.15 10:15

최우식, 7월 5일 데뷔 10주년 기념 언택트 팬미팅 개최

▲ 매니지먼트 숲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최우식이 데뷔 10주년 기념한 언택트 팬미팅으로 팬들과 만난다. 

최우식의 언택트 팬미팅 ‘한여름 밤의 꿈’은 다음 달 7월 5일(월) 오후 7시 카카오TV를 통해 생중계된다. 데뷔 후 10년 동안 쉴 틈 없이 달려온 최우식은 그 길을 묵묵히 함께 걸어와 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고자 이번 팬미팅을 기획했다. 타이틀 ‘한여름 밤의 꿈’처럼 최우식은 모두에게 행복하고 아름다운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제작진과 함께 현재 준비 작업에 한창이다.

최우식은 2011년 드라마 '짝패'로 데뷔해 ‘거인(2014)’ ‘부산행(2016)’ ‘기생충(2019)’ ‘사냥의 시간(2020)’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왔으며 올여름, 스튜디오엔의 첫 오리지널 드라마 ‘그 해 우리는’ 촬영을 앞두고 있다. 디테일한 감정선을 섬세하게 담아내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온 최우식은 충무로에서 가장 주목받는 배우로 성장, 아카데미 무대에 올라 전 세계 관객들까지 사로잡았다.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온 최우식은 이번 팬미팅을 통해 처음으로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 더욱 기대감이 크다. 데뷔 계기부터 10년에 걸친 작품 활동과 배우 생활 히스토리를 이번 언택트 팬미팅을 통해 ‘우식스럽게’ 전할 예정이다.

최우식이 데뷔 이래 팬들과 처음으로 소통하는 이번 언택트 팬미팅 ‘한여름 밤의 꿈’은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기획, 제작 등 총 연출을 맡는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특히 지난 1월 ‘Suzy: A Tempo’, 5월에는 ‘박서준, Comma’ 등 라이브쇼의 기획과 총 연출을 맡아 아티스트만의 색깔을 고스란히 담아낸 색다른 라이브 쇼를 선보이며 아티스트와 팬들 모두가 함께 즐기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제작진이 과연 이번에는 최우식과 팬들을 위해 어떤 새로운 쇼를 선보일지 기대해봐도 좋을 듯하다.

최우식의 10주년 기념 언택트 팬미팅 ‘한여름 밤의 꿈’은 오는 7월 5일 월요일 오후 7시 카카오TV를 통해 생중계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