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06.14 10:06

2PM, 매 순간이 화보인 여섯 남자의 트레일러 포스터 6종 공개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2PM이 트레일러 포스터를 공개하고 팬심을 뒤흔들었다.

2PM은 6월 28일 정규 7집 'MUST'(머스트)를 발매하고 약 5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다. 이를 앞두고 트레일러 영상 '2PM <MUST> Trailer : The Hottest Origin'(투피엠 <머스트> 트레일러 : 더 핫티스트 오리진)을 공개해 컴백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 바 있다.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에 JYP엔터테인먼트는 13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JUN. K(준케이), 준호, 닉쿤의 트레일러 포스터를 오픈하고 14일 0시에는 찬성, 우영, 택연의 사진을 게재해 열기를 이어갔다.

사진 속 여섯 멤버는 오랜 군백기가 무색할 만큼 완벽하고 압도적인 비주얼을 뽐냈다. 6인 6색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카리스마를 자랑해 6종의 사진 모두 남성 매거진 표지를 연상케 했다.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2PM은 지난 2016년 9월 발매한 정규 6집 'GENTLEMEN'S GAME'(젠틀맨스 게임) 이후 약 5년 만에 발표하는 완전체 신보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유일무이한 존재감으로 팬들의 상상 속 판타지를 구현하며 핫티스트(팬덤명: HOTTEST)와 대중의 오랜 기다림을 달랠 예정이다.

한편 오는 6월 28일 오후 6시에는 2PM의 완전체 새 앨범 'MUST'가 베일을 벗는다. 신보는 지난 7일부터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다.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