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21.06.11 15:24

'편스토랑' 명세빈, 절친 강래연 초대... '결혼·2세 계획' 솔직 토크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편스토랑’ 명세빈과 강래연이 2세 계획, 결혼 계획을 털어놓는다.

6월 11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만두’를 주제로 한 27번째 메뉴 개발 대결이 이어진다. 그중 명세빈은 절친인 배우 강래연을 집으로 초대한다.

‘편스토랑’ 지난 방송에 첫 등장한 명세빈은 47세 싱글라이프를 최초 공개해 큰 화제를 모았다. 아담하지만 있을 건 다 있는 싱글하우스, 도미 회까지 직접 뜨는 깜짝 놀랄 요리 실력, 식용꽃을 활용한 플레이팅 등. 명세빈은 첫 등장만에 ‘프린세빈’, ‘명데코’ 애칭을 얻으며 활약을 예고했다.

이날 공개된 VCR 속 명세빈은 “너무 떨린다”며 다소 긴장한 모습으로 누군가를 위한 요리를 시작했다. 명세빈은 “보통 사람이 오는 것이 아니다. 중식당도 경영했던 미식가다”라며 자신이 긴장한 이유를 밝혔다. 이에 ‘편스토랑’ 식구들은 “혹시 남자친구?”라며 초대 손님의 정체에 촉각을 곤두세웠다고. 그 주인공은 명세빈의 오랜 찐친이자 23년 차 실력파 배우 강래연이었다.

명세빈은 강래연을 위해 평소 지인들에게 자주 해준다는 편백나무해물찜과 특별한 만두 요리 단호박만두그라탕을 준비했다. 여기에 ‘명데코’답게 꽃을 활용한 초특급 플레이팅으로 고급스러운 원테이블 레스토랑의 분위기를 완성했다. 이어 명세빈과 강래연은 폭풍 먹방에 돌입했다.

입도 즐겁고 눈도 즐거운 시간이 이어진 가운데 두 친구의 화제는 어느새 결혼과 2세 계획에 대한 허심탄회한 이야기로 이어졌다. 강래연은 명세빈에게 “언니 아기 가질 거라고 하지 않았냐”라며 2세 준비에 대한 생각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 이에 명세빈은 미래를 생각해 아이를 가질 수 있는 준비를 해뒀다는 사실을 밝혀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명세빈은 “너도 마찬가지잖아”라며 두 사람은 솔직한 토크를 이어가 웃음을 줬다.

명세빈과 강래연의 찐친들의 토크에 ‘편스토랑’ 식구들도 한껏 귀 기울여 들으며 몰입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명세빈과 강래연이 털어놓은 솔직한 결혼계획, 2세 계획은 어떤 것일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이와 함께 찐친이라 가능한 강래연의 명세빈에 대한 귀여운 폭로도 계속됐다는 전언.

찐친 여배우들의 솔직 화끈한 대화는 6월 11일 금요일 밤 9시 4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