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1.06.11 10:23

김우빈, 소년미와 어른미가 공존하는 화보 공개

▲ 엘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배우 김우빈과 함께한 프레그런스 화보를 <엘르> 6월호를 통해 공개했다.

최근 <외계+인> 크랭크업 소식으로 기대감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김우빈은 조 말론 런던의 브랜드 앰버서더로서 새롭게 선보이는 리미티드 에디션 ‘마멀레이드 컬렉션(The Marmalade Collection)’ 화보를 통해 화보 장인의 진면목을 뽐냈다.

▲ 엘르 제공

화보 촬영에 함께 한 조 말론 런던의 ‘마멀레이드 컬렉션’은 친구나 가족들이 모여 신선한 제철 과일로 잼을 만들어 나눠 먹는 영국의 여름 문화에서 영감을 얻은 컬렉션이다.

출시 전 화보 촬영 현장에서 이번 컬렉션을 제일 먼저 만나게 된 김우빈은 새로운 향들을 하나하나 시향하며 여름날의 축제를 연상시키는 ‘마멀레이드 컬렉션’의 매력에 푹 빠졌다는 후문이다. 김우빈의 선택으로 완판 예감이 드는 조 말론 런던의 새로운 ‘마멀레이드 컬렉션’은 전국 조 말론 런던 부티크에서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다.

▲ 엘르 제공

영국의 시골 정원에서 펼쳐지는 여름 피크닉에 온 듯한 목가적인 분위기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는 싱그러운 여름 햇살을 받으며 밝게 웃는 김우빈의 모습이 자연스럽게 연출되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부드러운 느낌의 베이지 체크 셔츠를 매치한 성숙한 룩에서 느껴지는 ‘어른미’와 화이트 티셔츠에 민트 컬러의 루스한 팬츠로 시계를 되돌린 듯 풋풋한 ‘소년미’ 등 김우빈만의 대체불가능한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조 말론 런던과 함께 한 김우빈의 영상은 6월 11일, <엘르> 홈페이지, <엘르> 공식 SNS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