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21.06.10 10:37

블랙핑크 리사, ‘맥 파우더 키스 캠페인’ 비주얼 공개

▲ 맥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맥에서 글로벌 엠버서더 리사와 함께한 ‘맥 파우더 키스 캠페인’ 비주얼을 공개했다. 

맥의 대표적인 베스트 셀러인 파우더 키스 립스틱과 파우더 키스 리퀴드 립컬러는 부드러우면서도 번진 듯하게 연출하는 립 메이크업을 선보인 유명 백스테이지 트렌드에서 탄생했다. 2018년에 출시되어 다양한 어워드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맥의 베스트 셀러로 자리 잡았으며 런웨이의 메이크업을 가장 쉽고 간단하게 리얼웨이로 표현할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맥 글로벌 엠버서더 리사는 “저는 ‘파우더 키스’ 제품을 정말 좋아해요. 공연을 하거나 뮤직 비디오 촬영할 때 자주 사용하는 제품이에요.”라고 말했다. 이어 “입술에 부드럽고 보송하게 마무리되고, 색감 톤을 높이거나 낮추기 쉬운 편안한 텍스쳐라서 어떤 메이크업에도 연출이 가능해요”라고 설명한다.

▲ 맥 제공

파우더 키스 립스틱은 출시와 함께 전 세계 수많은 소비자에게 사랑받으며 소프트-매트 립 트렌드를 창조했고, 상징적인 립스틱으로 자리잡았다. 리사가 이번 캠페인에서 선보인 맥 파우더 키스 립스틱 마라케쉬-미어 컬러는 형언할 수 없는 시크함을 보여준다. 맥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드류는 “맥은 리사와 협업하여 그녀의 스타일과 캐릭터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룩을 선보일 수 있어 즐거웠습니다.”라고 전했다. 또한 “파우더 키스 립스틱의 마라케쉬-미어 컬러로는 파우더 키스의 트렌디함을, 파우더 키스 리퀴드 립컬러의 엘레강스 이즈 런드 컬러로는 파우더 키스의 낭만적이면서도 단색적인 매력을 어필하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최고의 컴비네이션을 선보일 예정입니다”라고 덧붙였다.

맥 코리아 김혜림 내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대중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톤 다운 핑크 컬러로 파우더 키스 리퀴드 립의 ‘엘레강스 이즈 런드’를 추천했다. “거의 모든 피부 톤에 잘 어울릴 법한 컬러이자 특히 SS 시즌에 잘 어울리는 컬러입니다. 마치 꽃물이 스며들 듯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죠. 피치 컬러의 파우더 키스 아이 섀도우 ‘마이 트위디’와 함께 연출하면 꽃봉우리가 피어 나듯 꿈을 꾸는 듯한 뷰티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맥 217S 브러시로 아이 섀도우와 립스틱을 블렌딩하여 수채화처럼 물들이듯 연출해 아름다운 핑크 블러 메이크업을 완성해보세요” 라고 말했다.

한편, 리사와 함께한 파우더 키스 캠페인 비주얼과 영상은 6월 중순경 맥 공식 커뮤니케이션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