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6.07 10:37

늘어진 이중턱 개선 도움 '인모드리프팅' 주의사항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V라인 얼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리프팅 시술을 통해 늘어진 이중턱과 볼살을 관리하고자 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에 최근에는 인모드 시술을 위해 병원을 찾는 환자들이 있다. 인모드 리프팅은 2가지 모드, FX 모드와 FORMA 모드로 시술이 가능하다. 지방세포 사멸과 콜라겐 활성화로 이중 리프팅에 도움이 되는 것이 특징이다.

▲ 닥터스피부과의원 신도림점 조경종 원장

MINI FX는 SMAS층 리프팅 지방세포 사멸로 V라인 완성에 도움을 준다. 볼살이나 이중턱 등을 고민하고 있던 이들에게 적합하다. FORMA는 콜라겐을 충전하며, 잔주름, 피부결 개선 및 타이트닝에 도움이 된다. 

인모드는 통증 없는 리프팅 시술을 원하거나, 회복기간 없이 바로 일상생활을 하고 싶은 직장인 및 평소에 이중턱과 심부볼 지방흡입을 고민하고 있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그러나, 인모드 리프팅은 같은 시술이라 할지라도 누구에게 받는지에 따라 결과가 확연히 다르다. 최근 인모드 시술에 있어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을 유인하는 병원이 많은데, 무조건 가격만 보고 병원을 선택하면 효과가 없거나 부작용이 일어날 수 있으므로 유의해야 한다.

현재 닥터스피부과 신도림점 조경종(피부과전문의) 원장은 "인모드리프팅은 피부에 직접 시술하는 것이다 보니 피부층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다수의 경력을 보유한 피부과전문의에게 시술받는 것이 도움이 된다”라며 "같은 시술일지라도 누가 시술하느냐에 따라 환자의 만족도는 다를 수 있다. 따라서 피부과전문의가 직접 시술을 진행하며 1:1 맞춤형 진단으로 세밀하게 시술하는지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라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