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06.07 10:11

쿠잉, 소녀감성 돋보이는 자켓 이미지 공개

▲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오는 17일 컴백을 예고한 가수 쿠잉이 첫 번째 EP ‘베이비 플라워(Baby Flower)’의 자켓 이미지를 공개했다.

스타잇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계정에는 쿠잉의 자켓 이미지가 공개되었으며, 앞서 쿠잉의 컴백 일정도 공개되었다. 6일 자켓 이미지 공개를 시작으로 7일 컨셉포토, 9, 10, 13일 뮤직비디오 티저, 15일 앨범 프리뷰, 17일 데뷔 앨범 공개와 함께 뮤직비디오 트레일러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관심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쿠잉은 상큼하고 발랄한 소녀감성과 아티스트적인 매력을 동시에 발산한다. 핑크색 쉬폰 머플러를 머리에 두른 쿠잉의 모습은 귀여운 매력을 더해주며, 안경을 잡고 무언가를 바라보는 쿠잉의 시선은 쿠잉의 눈으로 바라보는 모든 것을 담아낸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북돋아준다.

‘베이비 플라워(Baby Flower)’는 ‘동화’ 연작시리즈의 첫 번째 이야기 ‘동화(童花)’로 지난 11월 데뷔 싱글 앨범 ‘COOING’ 이후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으로 아직 못다 피운 어린 꽃, 시작하는 사랑, 말하지 못한 고백 등 쿠잉이 주체가 되어 다양한 감성을 그려내며 한층 성숙해진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쿠잉의 이번 앨범 ‘베이비 플라워(Baby Flower)’는 타이틀 곡 ‘우와!!!’를 포함 총 다섯 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다방면의 재능을 지닌 싱어송 라이터 쿠잉은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하여 자신만의 이야기를 오롯이 담아냈다.

한편, 쿠잉의 컨셉포토는 오는 7일 오후 7시 스타잇엔터테인먼트 SNS 계정을 통해 공개 될 예정이며, 총 5곡이 수록된 쿠잉의 첫 번째 EP ‘베이비 플라워(Baby Flower)’는 오는 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