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피플
  • 입력 2021.06.03 17:29

이소정, 유튜브 '소정의 선물' 新 영상 업로드 "기다린 만큼 기쁜 선물"

▲ 이소정 인스타그램 캡처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가수 이소정이 유튜브 채널 ‘소정의 선물’의 새로운 영상 업로드 소식을 전했다.

지난 2일 SNS를 통해 공개된 게시물에는 JTBC스튜디오 소속사 식구인 이나우와 귀여운 표정을 지으며 함께 찍은 사진이 게재됐다. 또한 이소정은 “선물 포장이 늦어져 예정된 업로드보다 하루 늦게 선보이게 됐어요. 기다리고 계신 만큼 기쁜 선물을 준비했으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라며 “내일 소정의 선물의 선물에서 만나요”라는 멘트를 함께 게재하며 3일 업로드 될 유튜브 새 영상을 예고했다. 

‘소정의 선물’은 가수 이소정이 그녀의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영상을 업로드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이다. 셀프 인테리어를 하거나 담금주를 담그는 등 일상을 담은 영상을 비롯해 본인의 노래와 다른 가수들의 노래를 커버하는 영상도 게재되어 있어 이소정의 인간적인 모습부터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까지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소정은 ‘소정의 선물’에서 매주 수요일 이나우의 피아노 연주와 함께 여러 인기곡을 커버하는 모습을 담은 '이음: 이소정의 음'이라는 콘텐츠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영상들에서는 ‘안아줘’, ‘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 때’, ‘도망가자’라는 노래를 커버했다. 이번 주에는 하루 늦은 목요일, 인기리에 종영한 JTBC ‘싱어게인’에서 가수 이소정이 불렀던 곡인 ‘살다보면’, ‘비상’을 커버한 영상이 업로드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