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6.02 13:28

에이블루, 손연재 출연하는 커블체어 신규 영상 광고 공개

▲ 커블체어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에이블루는 전 국가대표 체조선수 손연재가 출연하는 커블체어의 신규 영상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에서는 일상 곳곳에 자리 잡은 커블체어를 통해 스며든 긍정적 변화를 감각적인 영상으로 표현했다. 비대면 수업을 하는 아이들과 버스기사, 전화상담사, 직장인 등 앉아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은 이들이 커블체어를 만나면서 바른 습관을 경험하고, 일상의 즐거움을 만끽하는 모습을 담았다.

영상 후반부에는 손연재가 “오늘도 저마다의 자리에서 바른, 당신을 그립니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브랜드의 목소리를 담아내는데 초점을 맞췄다.

중독성 있는 CM송으로 화제가 되었던 지난 광고와 다른 감성이 눈에 띈다. 영상 속 내용에 집중할 수 있도록 연주곡으로 편곡한 커블송이 배경음악으로 퍼지면서 시청자들이 내용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한 구성을 선보였다.

커블체어는 한번 들으면 누구나 따라 하게 되는 일명 커블송과 전 국가대표 체조선수인 손연재의 건강한 이미지가 어우러지는 광고 영상으로 주목을 모았다.

지난해 말 공개한 커블체어 광고 영상은 더피알이 TNMS 광고조사 채널을 통해 조사한 TV 광고 시청률 순위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2021년 1월 4일 ~ 2021년 1월 10일 조사)

에이블루는 “일상 속에 스며든 커블체어가 우리 주변의 삶을 건강하게 변화시키고 있다는 점을 강조하고자 했다”라며, “앞으로 보다 많은 고객이 바른 습관을 영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소통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