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1.06.01 17:23

'TV는 사랑을 싣고' 김원희, 김형자 옛날 사진 보다 화들짝 "앨범 반이 비키니"

▲ KBS 2TV ‘TV는 사랑을 싣고'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김형자의 옛날 사진을 보던 김원희가 화들짝 놀란 이유는 무엇일까.

2일 방송되는 KBS 2TV 'TV는 사랑을 싣고'에서는 김원희, 현주엽을 깜짝 놀라게 한 배우 김형자의 리즈 시절 사진이 대방출된다.

이날 김형자는 MC 김원희, 현주엽과 함께 동료 배우들과 찍은 사진이 담긴 앨범을 보며 추억에 잠겼다.

앨범 속에는 젊은 시절의 이순재, 강부자, 사미자, 전원주, 여운계 등 당대 최고의 배우들과 함께 찍은 사진들이 있어 50년 차 배우 김형자의 연예계 마당발 인맥을 엿볼 수 있게 했다.

특히 과감한 비키니 자태를 뽐낸 김형자의 사진들을 본 김원희는 "앨범의 반이 비키니네요"라며 놀랐고 현주엽은 쑥스러워하면서도 눈을 떼지 못했다고.

차화연, 문숙 등 지금도 활발하게 활동 중인 명품 배우들의 반짝반짝 빛나던 리즈 시절 단체 비키니 사진도 함께 공개된다고 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그런가 하면 이효리보다 앞서 망고 열풍을 몰고 온 70년대 광고 요정 김형자는 자신이 출연한 옛 광고 사진을 들고 자연스럽게 몸이 기억하는 '망고 댄스' 포즈를 취해 한바탕 웃음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추억의 앨범들을 넘기다가 한 영화 스틸 사진을 발견한 김원희는 사진 속에서 김형자와 아찔한 스킨십을 펼치고 있는 상대역 미남 배우가 누구인지 궁금해했다는데.

이후 그의 정체를 알고 김원희는 화들짝 놀랐다고 해 과연 누구일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원조 비키니 여신 김형자와 함께 떠나는 70년대 연예계 추억 여행이 펼쳐질 KBS 2TV ‘TV는 사랑을 싣고'는 2일(수)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