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05.31 14:05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두 번째 정규 ‘혼돈의 장: FREEZE’ 선주문량 70만 장 돌파

▲ 빅히트뮤직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신보 ‘혼돈의 장: FREEZE’ 선주문량이 70만 장을 돌파했다. 

31일 앨범 유통사인 YG PLUS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의 두 번째 정규 앨범 ‘혼돈의 장: FREEZE’의 선주문량이 예약 판매 마지막 날인 지난 30일 기준으로 70만 장을 넘어섰다. 이는 지난해 10월 발매된 세 번째 미니 앨범 ‘minisode1 : Blue Hour’의  선주문량 30만 장의 2배가 넘는 수치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콘셉트 트레일러, ‘WORLD’와 ‘BOY’, ‘YOU’ 버전의 콘셉트 포토, 트랙 리스트, 앨범 프리뷰, 트랙 하이라이트,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공개하며 ‘차원이 다른 컴백’을 예고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타이틀곡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제로 바이 원 러브송)은 트렌디한 하이브리드 팝 록 장르의 곡으로, 혼돈 속에서 만난 너를 향한 사랑만은 확실하다고 믿는 소년의 ‘자기 확신적’ 사랑을 노래한다. 모든 것이 제로(0)인 세계에서 영혼에 구멍(0)이 뚫린 소년에게 다가온 한 명(1)의 소녀를 만난 이야기를 등식으로 표현한 제목이 흥미를 유발한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새 앨범 ‘혼돈의 장: FREEZE’는 오늘 오후 6시 전 세계 동시에 공개된다. 이어 오후 8시에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컴백쇼 '프리즈'(TOMORROW X TOGETHER COMEBACK SHOW 'FREEZE')가 Mnet 방송과 M2 디지털 채널 통해 전 세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