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1.05.31 11:36

문가영, "연기할 때 가장 자유로워" [화보]

▲ 마리끌레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아역 배우로 연기를 시작해 15년간 늘 고민하고 생각하는 배우 문가영의 화보와 인터뷰가 '마리끌레르' 6월호에서 공개되었다.

이번 화보에서 문가영은 스물 여섯 살에 스스로 남기고 싶었던 모습이라 하며 클래식한 흑백사진 컨셉트를 먼저 제안하며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

인터뷰에서 안 해본걸 시도 할 때 어떠냐는 질문에 도전이 무서운 건 아니지만 하게 되었을 때 여러 계획을 하고 시뮬레이션도 해본다고 답했다. 그리고 고민은 치열하게 하되, 시작하면 그때부터는 크게 주저하지 않는 편이라고 덧붙이며 당찬 면모도 보여 주었다. 이어 작품 속 캐릭터에 관해서는 밝은 에너지를 발산하는 캐릭터들이 주변 사람들한테도 좋은 영향을 준다는 걸 알게 됐다며, 그래서 이제는 오히려 밝은 걸 연속적으로 하는 데 대해 두려움을 갖기보다 계속 보여주는 밝은 모습이 어떻게 하면 겹치지 않을지에 대해 고민을 많이 한다는 생각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일에서도, 삶에서도 늘 고민하는 사람인 문가영의 희망 사항 중 하나는 단순하고 쉽게 많은 것을 받아들이면서 일해보고 싶은 욕망이 있고 연기 할 때는 본능적이고 직관적이며 그래서 연기할 때 가장 자유롭다고 느끼는 것 같다는 말을 전했다.

연기에 대해 늘 깊이 고민하는 배우 문가영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6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