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21.05.27 11:03

'프로듀스X101' 출신 이하민, '꿈을 꾼다' 커버 영상 공개... 고음 완벽 소화

▲ 크롬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보이그룹 청공소년(Bz-Boys) 멤버 이하민이 ‘프로듀스 X 101’의 피날레 곡을 커버했다.

26일 오후 청공소년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이하민의 ‘꿈을 꾼다’ 보컬 커버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에는 이하민이 ‘프로듀스 X 101’에 개인 연습생으로 참여해 무대에 오른 모습을 시작으로 청공소년 멤버들과 함께하기까지의 과정이 필름 형식으로 표현된 후 녹음실에서 노래를 부르는 장면으로 연결됐다.

이하민은 훈훈한 비주얼과 함께 힘들었던 시간들을 지나고 팬들을 위해 노래하겠다는 다짐을 담은 가사에 맞춰 부드럽고 감미로운 보이스를 뽐내는 한편 고음 파트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자신만의 감성과 실력을 드러냈다.

이날 이하민이 가창한 ‘꿈을 꾼다(Dream For You)’는 지난 2019년 방송된 Mnet ‘프로듀스 X 101’ 파이널 무대의 피날레 곡이자 AB6IX 멤버 이대휘의 자작곡. 당시 개인 연습생으로 출연해 대중들에게 자신을 알렸던 이하민은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자신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한 고마움과 진심을 노래에 담으며 감동을 선사했다.

한편 이하민은 보이그룹 ‘청공소년’에 새로운 보컬 멤버로 합류, 팀 컴백을 위해 연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