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05.27 10:19

백예린 주축 밴드 ‘더 발룬티어스’, 오늘 정규 1집 발매

▲ 블루바이닐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백예린을 주축으로 한 밴드 더 발룬티어스(The Volunteers *TVT)가 오늘 저녁 6시 정규 1집을 발매한다.

2018년 밴드 결성 이후 약 3년 만에 첫 앨범을 발매하며 공식적으로 데뷔한다.

정식 발매 없이 사운드클라우드와 유튜브 음원 공개만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팬덤을 형성해 온 TVT는 이번 정규 1집을 통해 발매를 기다려 온 팬뿐 아니라, 국내 밴드씬에도 새로운 바람을 불고 올 예정.

더불어 대한민국 대표 여성 뮤지션에서 밴드 프론트퍼슨으로 데뷔할 백예린의 변신도 기대할 만한 부분이다.

TVT의 이번 앨범은 기존에 공개된 미발매 6곡에 록 사운드를 더욱 살린 신곡 4곡이 포함된다.
타이틀곡은 신곡 ‘PINKTOP’, ‘Let me go!’와 기존곡 ‘Summer’로 총 3타이틀이며, 다가오는 여름을 록과 함께 보낼 수 있게 해주는 매력적인 음악들로 구성되어 있다.

블루바이닐 관계자는 “발룬티어스는 이번 정규 1집 발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밴드 활동을 시작한다. 디지털 음원 발매뿐만 아니라 피지컬 음반 발매를 포함해 기대할만한 여러 활동들을 준비 중이다. 많이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TVT는 백예린(보컬&기타), 고형석(베이스), Jonny(기타), 김치헌(드럼)으로 구성된 록밴드로, 2018년 데모 음원을 공개하며 대중들에게 처음 이름을 알렸다.
사운드 클라우드와 유튜브에서 각각 3백만 스트리밍, 1백만 조회 수를 기록하며 TVT음원존버단이라는 수식어를 만들어낼 만큼 두터운 매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밴드 더 발룬티어스(The Volunteers)의 정규 1집 [The Volunteers]는 오늘 저녁 6시 국내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