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피플
  • 입력 2021.05.26 10:20

박선영,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 박선영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배우 박선영이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새로운 인연을 맺었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26일 "배우 박선영 씨가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가족으로 전속계약을 맺게 되었음을 알려드린다"라며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새로운 앞날을 향해 함께 나아갈 배우 박선영 씨의 향후 행보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라고 밝혔다.

박선영은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장르를 불문하고 다채로운 역할들을 소화하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방영된 JTBC '부부의 세계'에서 온아한 성품의 현모양처지만 속내를 알 수 없는 인물인 ‘고예림’역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오는 하반기 방영 예정인 TV조선 새 드라마 '엉클'에서 박선영은 성작구 발전의 표상인 로얄 스테이트 내 맘카페 ‘맘블리’ 회장 박혜령 역으로 분해 우아하고 고상한 외모와 대비되는 강렬한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배우 박선영의 영입을 시작으로 기존 가수 및 예능인 중심의 매니지먼트에서 연기자 부문까지 매니지먼트 영역을 확장,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성장할 발판을 다지고 있다. 특히 이와 같은 연기자 라인업 강화는 올해 초부터 추진하고 있는 콘텐츠 제작 신규사업 - '시네 드 라마(CINE de RAMA)'와 함께 더욱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