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5.24 15:29

울쎄라 써마지, 내게 꼭 맞는 커스텀 시술이 중요한 이유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나이가 들면서 누구나 노화 현상을 겪게 되는데, 눈에 보이는 노화 현상 중 가장 신경 쓰이는 것은 피부일 것이다. 피부에 주름이 생기거나 탄력 저하, 피부 처짐 등의 현상이 나타나며, 특히 요즘처럼 날씨가 더워지게 되면 자외선이나 습도 등의 이유로 피부가 탄력을 잃기 더욱 쉽다.

피부 탄력을 회복하려면 콜라겐을 생성하고 손상된 피부 진피층을 회복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관리가 필요하다. 이 때 울쎄라, 써마지와 같은 피부과 시술은 리프팅과 피부 속 탄력 개선을 돕는다. 

▲ 휴먼피부과 청라점 문종혁 원장

울쎄라는 고강도 초음파 에너지를 피부 진피층, 지방층, SMAS층까지 집중 조사해 코어 탄력을 탄탄하게 세워, 전체적으로 처진 라인을 단단하게 올리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써마지는 고주파 열에너지를 피부 진피층과 바로 밑 섬유조직에 침투시켜 피부 조직을 타이트하게 모으는데 도움을 준다. 

울써마지는 비수술적 방법으로 두 가지 시술의 장점을 더한 것으로 두 시술을 함께 받으면 피부 속 코어 탄력부터 피부 표면의 탄력 개선을 기대할 수 있다.

어떤 리프팅 시술을 받든 개개인의 피부의 특성에 맞는 일대일 맞춤 시술로 커스텀 써마지, 커스텀 울쎄라를 받는 것이 좋다. 또한 같은 장비라고 하더라도 깊이나 샷 수, 에너지 값에 따라 효과가 달라질 수 있다. 내게 꼭 맞는 디테일한 플랜을 전문의와 충분히 상의 후 세우는 것이 중요한 이유다.

따라서 피부의 해부학적 구조를 잘 알고 안티에이징 시술 경험이 많은 피부과 전문의에게 면밀하게 진단 후 시술을 받아야 시술의 안정성은 물론 결과의 만족도도 함께 높아진다는 것을 명심해야 하겠다.

도움말: 휴먼피부과 청라점 문종혁 원장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