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5.17 08:12

온라인 수학 학원 '수학싸부', 기말고사 대비 수학 공부법 설명회 개최

▲ 수학싸부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온라인 수학 학원 수학싸부에서 오는 18일(화)에 1학기 기말고사 대비를 위한 ‘수학 학습법 설명회’를 개최한다. 5월 18일(화) 오전 11시와 오후 7시, 수학싸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수학싸부 차길영 원장이 직접 강연자로 나서며 설명회 중간에 시청자들과 실시간 전화상담을 진행하는 등의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차길영 원장은 “중간고사 일정이 마무리 됐다”며 “좋은 성적을 받은 학생도 있지만 좋지 않은 성적에 낙담한 학생도 있을 것이다. 중간고사 성적이 좋지 않다면 지금까지의 학습법에 문제가 없었는지 확인해 보는 과정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설명회에서는 중간고사 성적을 만회할 수 있는 기말고사 공부법뿐만 아니라 학년별 공부법 등 학부모가 꼭 주목해야 할 솔루션을 선사할 예정으로 벌써부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또한 자녀에게 맞는 맞춤학습 시스템을 통해 빠른 시간 안에 수학 성적을 효과적으로 올릴 수 있는 공부법도 제시할 예정이다.

수학싸부는 비대면(언택트) 초·중·고 온라인 학원으로 수학 인강, 수학 학원, 수학 과외의 장점을 모두 담은 개인별 맞춤형 학습 서비스다. ‘나만을 위한 수학 선생님(싸부)이 나만을 위해 맞춤 학습을 제공’하는 콘셉트의 플랫폼이다.

수학싸부는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해 시험 기간마다 학생 개인에게 최적화된 시험 문제인 ‘내신기출 모의고사’를 제공한다. 전국에 있는 195개의 중·고등학교의 최근 기출문제를 분석하여 시험에 나올 예상문제를 집중 공략한다.

뿐만 아니라 실시간 Q&A 시스템을 통해 모르는 문제는 언제든지 실시간으로 수학싸부에게 질문하여 답변을 받을 수 있다.

수학싸부는 수학의 개념부터 내신·수능까지 특화된 전문 수학 강사가 개별 지도하여 내신 수학 성적 향상을 이끄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차길영 원장은 “학생마다 수학 실력이 천차만별이고, 취약한 부분도 제각기 다르기 때문에 개인별 수준에 맞는 전략과 맞춤학습으로 내신 대비를 해야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기말고사 대비 수학 학습법 설명회’ 참가신청은 수학싸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