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1.05.14 17:44

고X힙합플레이야 에디션, 새로운 힙합 콘텐츠 오늘(14일) 전격 공개

▲ 스태비 고, 힙합플레이야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많은 이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고 X 힙합플레이야 에디션(GO X HIPHOPPLAYA EDITION)’의 새로운 힙합 콘텐츠 프로그램이 오늘(14일) 저녁 7시 본격적으로 공개된다.
 
빈지노, 자이언티, 지코, 빅뱅 등의 곡들을 프로듀싱 한 정상급 프로듀서 피제이(Peejay)와 음악 작업을 함께 할 신인 래퍼를 힙합 플레이야(HIPHOPPLAYA)와 스태비 고(staby GO) SNS 채널을 통해 공개 모집한다.
 
‘피제이와 함께 떠나는 음악 여행’ 신인 래퍼 참여 방법은 5월 13일부터 20일까지 인스타그램 또는 이메일로 1차 참여자의 랩 영상을 접수 받는다. 내부심사를 통해 선발된 5인은 스태비(STABY)의 팀 빌드업 서비스 브랜드인 스태비 커넥트(staby CONNECT)를 통해 24일부터 본선을 진행한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스태비고 인스타그램과 힙합플레이야 인스타그램 계정에 안내가 되어 있다.
 
최종 우승 래퍼에게는 피제이 프로듀서와 함께 ‘힙합플레이야 X 스태비 고’가 함께 제작하여 올여름 론칭 예정인 새로운 힙합 콘텐츠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피제이와 음악 작업을 함께 할 신인 래퍼 모집 시작과 함께 이번 프로젝트를 함께할 최정상급 힙합 아티스트의 초호화 라인업은 6월 초부터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올여름 론칭될 힙합 콘텐츠 프로그램은 기존 힙합 콘텐츠 프로그램과는 차별화된 기획과 초호화 아티스트 라인업으로 힙합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수 있는 것뿐만 아니라 기존 OTT 콘텐츠 시청 방식과 달리 차별화된 OTT 콘텐츠 시청 방식의 모델이 적용될 예정이라 업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