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21.05.14 15:11

김우진, 비주얼 필름 '르 쇼콜라티에' 티저 공개... 치명적 비주얼

▲ 10x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가수 김우진이 비주얼 필름 ‘Le Chocolatier’ 티저 사진 7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우진은 아련한 눈빛이 돋보이는 사진은 물론 장난스러운 미소를 짓고 있는 포즈까지 다채로운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또한, 강렬한 색상의 의상부터 포멀한 정장까지 소화해내며 비주얼 필름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특히 지난 11일 공개된 프리 데뷔 시즌을 알리는 포스터에 다 먹고 버려진 초콜릿 포장지와 초콜릿과 관련된 내용이 담긴 신문 오브제가 담겨있던 만큼 공개될 비주얼 필름과의 연관성을 추측하게 만들어 팬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프리 데뷔 시즌을 맞은 김우진은 비주얼 필름, 커버 라이브를 공개하며 인상 깊은 비주얼과 목소리로 매력을 발산할 예정으로 프리 데뷔 포스터 공개 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됐다.

김우진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프리 데뷔 비주얼 필름 ‘Le Chocolatier’(르 쇼콜라티에)는 오늘(14일) 밤 11시 김우진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김우진은 스포티파이 팟캐스트 ‘wooAlog(우아로그)’와 라이브, 일상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으며 정식 데뷔 전임에도 SNS 채널 통합 160만 팔로워를 돌파하는 저력을 보였다. 본격 솔로 아티스트로 데뷔를 위한 발돋움을 시작한 김우진이 앞으로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