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05.14 13:17

솔로 컴백 태민, '아이돌등판' 론칭 첫 주자로 나선다

▲ 1theK '아이돌등판'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아티스트들의 거침없이 솔직한 토크로 화제를 낳고 있는 1theK <본인등판>이 K팝 아이돌 버전의 <아이돌등판>으로 새롭게 탄생, 솔로로 컴백하는 태민이 론칭 첫 주자로 나선다고 밝혀 관심을 모으고 있다. 

1theK <아이돌등판>은 지코, 제시, 창모, 비와이, 우원재, 코드쿤스트 등 유명 힙합 아티스트들이 자신에 대한 온라인상 반응을 직접 확인하며 토크하는 솔직한 예능 <본인등판>의 아이돌판 콘텐츠다. 전세계 300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글로벌 K팝 대표 미디어 1theK가 기획, 제작하며, 오는 14일(금) 오후 6시 1theK Originals 유튜브 채널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아이돌등판>에서는 인기와 실력을 겸비한 다양한 K팝 아이돌이 출연, 각종 SNS를 통해 직접 자신의 이름을 검색해보며 팬들과 특별한 방식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출연 아이돌들은 자신에 대한 팬들의 응원을 몸소 느끼며 감사를 보내기도 하고, 그동안의 활동에 대한 다채로운 의견들을 찾아보며 팬들이 궁금했던 점에 대해 직접 대답하는 등 밀착 소통을 나누게 된다. 팬들이 목놓아 외치는 ‘우리 아이돌’의 명곡과 매력 포인트를 아티스트가 직접 찾아 읽어보는 모습도 묘한 웃음과 재미를 선사할 전망. 더욱이 팬보다 팬들의 속마음을 더 잘 알고 있는 아티스트의 모습이 드러나기도 하는 등, <본인등판>과는 또다른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1theK는 <아이돌등판> 론칭을 앞두고 13일 티저를 공개하며 K팝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티저를 통해 밝혀진 대망의 첫 출연자는 오는 18일 세 번째 미니앨범으로 솔로 컴백하는 태민으로, 신곡 ‘Advice’(어드바이스) 공개를 앞두고 <아이돌등판>을 통해 그간 호평을 받아왔던 솔로 활동에 대한 생각부터 신곡 준비 과정, 이번 앨범의 남다른 의미까지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려줄 계획이다. 특히 이번 앨범은 오는 31일 예정된 군입대 전 태민의 마지막 활동인 만큼, 앨범 발매를 앞두고 선보이는 <아이돌등판>을 통한 소통이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 실제 13일 티저가 공개되자마자 팬들은 “<본인등판>에 태민이 나오길 간절히 바랬는데, 드디어 <아이돌등판>으로 등판하는 거냐”라며 폭발적인 관심을 보이고 있다. 또한 K팝 팬들 역시 “<본인등판>에 종종 아이돌이 출연하는 것을 보며 ‘내 돌’도 나오길 바랬는데, 꼭 <아이돌등판> 출연 기회가 왔으면 좋겠다”며 <아이돌등판>에 대한 기대와 설렘을 드러내고 있다.

<아이돌등판> 연출을 맡은 1theK 권석정PD는 “비대면이 일상화되며 아이돌과 팬이 만날 기회도 적어져 버린 요즘, <아이돌등판>을 통해 내가 응원하는 아티스트와 이색적인 방식으로 소통하는 재미를 느끼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