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21.05.14 11:22

'이미테이션' 지연, 라리마로 변신해 신곡 '답답해' 발매... 화려한 매력

▲ 블렌딩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KBS 2TV 금요드라마 ‘이미테이션’의 극 중 톱스타 라리마(LA LIMA) 역의 지연이 신곡을 발매한다.

14일 18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답답해 (이미테이션 X LA LIMA)’는 신스 베이스가 그려내는 뇌쇄적인 바이브가 인상적인 댄스 팝 장르의 곡으로 관능적인 무드와 몽환적인 사운드로 톱스타 라리마의 화려하고 도발적인 매력을 담았다.

특히 누구도 나를 대체할 수 없다는 라리마의 당당하면서도 솔직한 감정을 담은 가사가 돋보인다. 라리마는 이번 곡의 킬링 파트이기도 한 ‘나야 나 라리마’라는 가사를 매혹적으로 소화하며 도도함과 섹시함을 갖춘 톱스타로서의 매력을 한껏 뽐내며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답답해 (이미테이션 X LA LIMA)’는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나의 아저씨’, ‘시그널’, ‘미생’ 등의 수많은 웰메이드 작품의 음악감독을 맡은 박성일 감독과 영상음악 프로덕션 호기심스튜디오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고 기존의 음악들과는 차별되는 감각적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드라마 ‘이미테이션’에서 라리마(박지연 분)는 도도하고 세련된 걸크러쉬 이미지를 갖춘 워너비 섹시 아이콘이자 K팝을 평정한 톱스타의 모습으로 활약하고 있다. 라리마는 신곡을 통해 잊히지 않는 중독적인 멜로디와 자신만의 매력을 드러내며 드라마의 몰입감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한편 KBS2 금요드라마 ‘이미테이션’은 아이돌 100만 연예고시 시대에 맞춰 진짜를 꿈꾸는 모든 별들을 응원하는 아이돌 헌정서로 그들에게 닥친 미스터리한 사건과 사랑을 겪으며 진정한 ‘나’를 찾고 토닥임을 주는 공감 드라마로 매주 금요일 밤 11시 20분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