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05.13 09:59

'위키드 동요천사' 송유진, 5월 중 신곡 발매 예정

▲ 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송유진이 신곡으로 돌아온다.

송유진의 소속사 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2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송유진의 사진을 게재하며 신곡 발매를 예고했다. 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송유진은 5월 중 신곡을 발매할 예정이어서 대중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푸른 자연을 배경으로, 교복을 입고 깜찍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송유진의 모습이 담겨있어 이번 발매되는 신곡 역시 밝고 상큼한 노래일 것으로 예상된다.

송유진은 2016년 Mnet 동요 서바이벌 프로그램 ‘위키드’에 출연해 마치 미세먼지를 한 번도 마시지 않은 듯한 맑은 보이스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특히 송유진이 오연준과 함께 ‘위키드’ 최종회에서 부른 애니메이션 ‘알라딘’의 ‘A Whole New World’ 무대는 여전히 레전드 무대로 회자 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후 다수의 동요에 참여하며 ‘동요 천사’로 거듭난 송유진은 싱글 ‘지켜진 아이’, ‘나의 사랑하는 책’을 발매하며 꾸준한 음반 활동을 펼쳤다.

또한, 송유진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커버 영상, 브이로그 등 다채로운 콘텐츠들로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으며, 구독자 13만명을 보유하고 있다.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장범준의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 커버 영상은 조회수 376만 뷰를 기록했으며 태연의 ‘숨겨진 세상’ 커버 영상은 117만 뷰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한편, 송유진은 이달 중 신곡을 발매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