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21.05.12 10:18

'쇼챔피언', 하이라이트·ITZY·정동원 출격... 화려한 무대 기대

▲ MBC플러스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쇼챔피언’이 다양한 장르의 무대로 음악 팬의 보는 재미를 더한다.

‘쇼챔피언’은 12일(수) 오후 6시 MBC M, MBC 에브리원 동시 방송을 통해 3년 7개월 만에 완전체로 출격하는 하이라이트와 전 세계를 열광시킨 K-POP 대표 퍼포머 ITZY의 무대를 공개한다.

먼저, 글로벌 팬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감성돌 하이라이트가 3년 7개월 만에 완전체로 컴백한다. 타이틀곡 ‘불어온다’는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희망적인 메시지가 담긴 곡으로, 멤버 이기광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하이라이트는 이날 타이틀곡 ‘불어온다’와 수록곡 ‘Disconnected’ 무대를 선보인다. 수록곡 ‘Disconnected’는 다채로운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한층 짙어진 감성돌의 면모를 발휘할 예정이다.

그리고, 네 번째 미니 앨범 ‘GUESS WHO’로 초동 판매량 20만 장을 돌파하며 자체 기록을 경신한 ITZY의 무대도 만나본다. ITZY는 타이틀곡 ‘마.피.아. In the morning’ 무대를 통해 와일드한 매력의 마피아로 완벽 변신한다. 특히, 타이틀곡 ‘마.피.아. In the morning’은 박진영 프로듀서가 지원 사격한 곡으로, ITZY의 매력을 배가시킨 맞춤형 사운드와 퍼포먼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TOP5를 차지한 트로트 신동 정동원이 신곡 ‘내 마음속 최고’로 컴백한다. 신곡 ‘내 마음속 최고’는 경쾌한 리듬의 ‘틴 트로트’ 장르의 곡이다. 정동원은 신곡 ‘내 마음속 최고’ 무대를 통해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전 국민에게 활력을 불어넣어 줄 전망이다.

K-POP 대세 아티스트가 선보이는 다채로운 볼거리도 준비되어 있다. 온앤오프(ONF)가 타이틀곡 ‘춤춰(Ugly Dance)’ 무대를 통해 파워풀하고 힙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성을 보여준 AB6IX는 타이틀곡 ‘감아(CLOSE)’ 무대를 통해 성숙미를 발산한다. 특히, 온앤오프(ONF)와 AB6IX는 코너 ‘줍고 줍는 TIME’을 통해 K-POP 팬에게 스페셜한 선물을 전한다.

또한, 데뷔 5개월 만에 하프 밀리언셀러를 달성한 괴물 신인 ENHYPEN(엔하이픈)이 로킹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타이틀곡 ‘Drunk-Dazed’를 통해 강렬한 에너지를 발산할 예정이다. 이어, ‘엔딩은 원샷이겠죠?’ 코너의 주인공으로 선정된 ENHYPEN은 팬심을 사로잡을 특별한 엔딩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BAE173, P1Harmony, 킴보(KEEMBO), 비비(BIBI), 3YE, 핫이슈(HOT ISSUE), 아이반, 체크메이트, 더블레스의 무대도 함께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